728x90
반응형
* 고객상담시 주의 사항
-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라.
- 리허설 없는 프리젠테이션을 하지 마라.
- 고객에 대해 사전조사를 하라.
- 결론을 먼저 말하라.(두괄식으로 말하라)
- 기분 좋은 화제를 적절히 활용하라.
- 나만의 주장이 아닌 객관적인 사실을 인용하라.
- 프리젠테이션을 끝내고 피드백을 하라.
* 보험고객 상담
- 인사를 먼저하고 질문을 잘한다.
- 고객의 필요와 관심에 귀를 기울인다.
- 1일(하루) 목표를 정한다(전화, 상담)
- 상품의 보장내용과 특징을 잘 파악한다.
- 지급사례를 제시하여 설명한다.
- 끊임없이 칭찬을 하자.
728x90
반응형
댓글